리딩타임 체험후기

아직 리딩타임 신청을 망설이고 계신가요? 이미 많은 학생들이 리딩타임을 만족하며 수업하고 있습니다.
리딩타임 학부모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동영상 썸네일

“독서는 편안한 곳에서 해야 하는데 독서 전문 선생님과 매일 집에서 할 수 있단 점이 좋은 것 같아요.”

Reading Time 유형구 원장님

동영상 썸네일

“아이가 어려서 온라인영어수업을 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친절한 선생님 덕분에 재미있게 할 수 있었어요.”

Reading Time 8세 김현욱 어머니

동영상 썸네일

“리딩타임을 하면서 아이가 책 읽는 습관을 가지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Reading Time 제레미 아버님

동영상 썸네일

“처음에는 영어원서 읽는 것을 부담스러워했는데 리딩타임을 하면서는 책읽기가 재미있대요.”

Reading Time 4학년 어머니

리딩타임 수업을 통해 원서를 읽는 습관이 형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영어로 사고하고 이야기하게 된
학생들의 생생한 리딩타임 체험후기를 사진과 글로 만나보세요.

  • Level C

    처음에는 쭈뼛대며 쑥쓰러워하고 단어로만 대답했는데… 배○ 학생
    코로나로 집콕생활에 영어 공부를 위해서 리딩타임을선택했는데, 처음에는 단어로만 대답했는데 이제는 하고 싶은 말을 조금씩 단어를 조합해서 문장으로 말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백화점 행사로 외국인 산타 할아버지와 사진 촬영을 했는데 이때 인사를 하면서 대화를 어렵지 않게 당당하게 말해서 정말 놀랐어요!

    리딩타임선생님께서 정말 잘 가르쳐 주시고 발음도 좋아요. 아이가 더 친근감을 가지고 편하게 수업할 수 있도록 아이에게 질문하고 관심을 두시기 때문에 특히 선생님과 일상생활에 관해 묻고 답할 때 아이가 어떤 대답을 해야 할지 생각해두었다가 스스로 말할 때 무척 뿌듯해 합니다. 그리고 단어 외우기 게임 수업을 무척 좋아해요.

    리딩타임은집에서 25분 동안 책도 읽고 외국인 선생님과 대화하면서 발음 교정뿐만 아니라 어휘력을 향상하게 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계속 리딩타임을한다면 영어를 틀리는 것을 무서워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Level N

    저렴한 가격에 방학동안 매일 30분 부담 없이 수업을 했더니… 허○ 학생
    저희 아이가 외국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한국 아이들은 생각보다 영어를 학교에서 따라잡기가 어려워 보통 비싼 본토 원어민 선생님 수업과 수업을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방학동안 매일 25분 부담 없이 리딩타임을 꾸준히 했더니 방학이 끝나고 학교를 가니 스펠링 테스트도 늘 거의 다 맞아 오고, 무엇보다도 긴 영어 지문을 읽고 푸는 독해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어요. 특히 수업 중 여러 지문을 접하다 보니 다른 독해 문제를 풀어도 익숙하게 풀고 선생님과 배웠던 단어도 있어 훨씬 짧은 시간에 잘해내고 있어요.
    그리고 남자 선생님인데 책임감 있고 유쾌하게 수업을 잘 이끌어 주셔서 아이가 리딩타임 수업시간에 책을 읽다가 선생님에게 모르는 단어나 책 내용에 대해 질문하고 선생님에게 답변을 듣는 것을 가장 즐거워합니다. 덕분에 저희 아이가 저희 아이는 성격이 절대 손들고 모르는 것을 질문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리딩타임을 한 이후로 학교에서 선생님에게 먼저 질문도 하는 적극적인 성격으로 변했어요. 그리고 아이가 원어민 친구들에게 먼저 무엇을 하자고 제안하기도 하게 되는 모습을 보면서 조금은 영어에 대한 부담이 줄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리딩타임은 스피킹만 하는 다른 화상영어 업체와 달리 외국인 선생님과 하루에 한권, 일년이면 240 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리딩타임을 통해 꾸준히 읽는 독서 습관이 형성되고 독해력이 아주 좋아질 것 같습니다. 특히 책을 읽고 나서 10 문제씩 매일 풀면서 책 내용을 혼자서 머릿속에서 정리하는데 아주 큰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국인과 대면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 대한 긴장감과 불안함도 줄어들어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훨씬 줄 것 같아요.
  • Level G

    리딩타임은 책을 바르게 읽을 수 있게 정독의 힘을 길러주는 … 구혜○ 학생
    친구소개로 리딩타임을 선택했는데, 처음에는 영어로 말하는 것을 어색해 했는데 이제는 선생님과 이야기하고 듣는 것이 편해지고 선생님에게 모르는 단어도 물어볼 수 있을 정도로 적극적으로 수업하고 있어요.

    책을 소리 내어 읽고 문제 풀면서 읽기능력이 단단해질 뿐만 아니라 아이가 외국인 선생님과 영어 말하기를 하면서 조금씩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하려고 노력하는게 보여요.

    특히 선생님이 영어 읽기를 처음 시작 하는 아이에게 격려와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아이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많이 이야기 해 볼 수 있어 좋아요.

    리딩타임은 책을 바르게 읽을 수 있게 정독의 힘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이에요. 리딩타임을 꾸준히 한다면, 하루에 책 한권을 정독하며 바르게 읽는 습관을 가질 수 있고, 또한 아이가 편하게 외국인과 영어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Level B

    처음에는 쭈뼛대며 쑥쓰러워하고 단어로만 대답했는데… 이하○ 학생
    아이가 영어의 흥미를 느끼고 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리딩타임을시작하게 되었어요. 아이가 처음에는 영어를 말하는 것에 두려움이 있었는데, 이제는 두려움 없이 선생님과의 영어로 대화하는 것을 매우 흥미있어 해요.
    이전보다 영어 말하기 실력이 는 것이 확실히 느껴지는데, 평상 시에도 영어로 얘기하고 노래도 부르기도 해요.
    특히 아이가 선생님과 책을 읽고 퀴즈 푸는 활동을 매우 좋아해요. 자신이 읽는 내용을 확인하고 모르면 선생님이 도와주셔서 퀴즈를 푸는게 즐겁나봐요. 리딩타임을 계속 한다면, 외국인에 대한 거부가 사라지고 영어 말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향상될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읽기 실력 뿐만 아니라 책에 대해 선생님과 계속 이야기하면서 영어 말하기 실력이 동시에 발전될 것 같습니다.
    처음 무료체험할때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무료체험했던 선생님 배정을 받기 원했는데, 다행히 선생님께서 계속 아이에게 재미있게 웃으며 수업을 해주셔서 아이도 많이 좋아해요.저렴한 가격에 독서를 통해 영어를 재밌게 배운다는 점이 리딩타임의 강점인 것 같은데,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즉각적으로 대응해주셔서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어요.
  • Level H

    처음에는 질문하기 쑥스러웠는데… 오수○ 학생
    리딩타임 선생님은 아는 단어도 선생님이 발음이 잘못되었을 시 교정해주고 뜻이 무엇인지 문맥 속에서 스스로 알아낼 수 있도록 질문을 해주셔서 아는 단어도 확실히 알고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아요. 그리고 한 페이지가 끝나면 책 내용에 대해 항상 질문을 하시면서 읽는 내용이 확실히 이해되었는지 물어보세요. 그냥 책을 기계적으로 읽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의 질문을 통해 내가 읽은 내용이 맞는지 확인해볼 수 있고, 책 관련된 이야기를 선생님과 영어로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제공되요. 특히 다양한 주제의 책에 대해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어서상식도 풍부해지고, 다양한 주제의 내용을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알게되는 것 같아요. 리딩타임을 꾸준히 하면서 원서 읽기가 처음에는 재미없었는데 선생님의 도움으로 재미있게 읽게 되면서 스스로 원서 읽는 습관도 만들 수 있었어요!
  • Level M

    예전에는 책을 꼼꼼히 읽지 못했는데.. 박시○ 학생
    처음부터 끝까지 선생님이 재미있게 수업해주시지만, 가장 재미있는 활동은 마지막에 선생님과 책에 대해 대화하는 시간이에요. 선생님이 미리 준비한 질문을 통해 읽는 내용에 대해 선생님과 대화할 때 배운 내용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어요. 리딩타임을 꾸준히 하다보니, 예전보다 책을 더 꼼꼼히 읽으면서 이해하는데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읽은 내용에 대해 생각을 정리해서 자신있게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되었어요. 만약 선생님의 질문에 스스로 답하지 못하면 선생님이 힌트를 제공해주셔서 스스로 생각해서 문제를 풀 수 있게 유도해주세요. 그리고 만약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영영풀이를 먼저 알려주시고, 예시도 들어주시면서 단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새로운 단어를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선생님에게 여러 질문을 해도 선생님이 친절하게 대답해주세요. 리딩타임을 통해 영어 읽기 뿐만 아니라 듣기, 말하기 향상에 모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Level M

    그냥 원서 책을 읽는 수업이라고 생각했는데…. 김지○ 학생
    리딩타임 수업은 선생님이 수업의 핵심내용에 대해 질문을 많이 하셔서 책 내용을 예상하고 자세히 알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질문은 저에게 생각할 기회를 많이 제공해요.
    원서 읽기 수업이라고 하면 단순히 책만 읽는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리딩타임은 선생님이 꾸준히 수업 중에 질문을 해주시기 때문에 수업 중에 선생님과 많은 대화를 할 수 있어요.
    또한 제가 적극적으로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기도 하는데, 학교 수업시간에는 모르는 것이 있어도 질문을 하기 어려웠는데, 리딩타임에는 모르는 내용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어서 더 적극적으로 수업에 임하게 되요.
    특히 제가 모르는 단어가 있을 때 선생님께 질문을 하는데 선생님께서 예를 들거나 저의 단어수준에 맞는 설명을 해주셔서 단어의 뜻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많이 배워가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말하는 것이 쑥스러웠는데 이제는 선생님과 책의 내용에 대해서 서로 토론하는 시간이 가장 재미있어요. 꾸준히 리딩타임 수업을 한다면, 읽기 실력 뿐만 아니라 말하기 실력도 많이 상승할 것 같아요.
  • 리딩타임은 아이 독서습관 형성에 아주 도움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요. 리딩타임을 통해 아이가 영어 책 읽기를 두려워 하지 않게 되었다고, 영어 실력 향상이 지금까지는 크게 보이지 않지만 영어 환경을 노출해 주는 것을 선호하는데, 매일 꾸준하게 리딩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워요

  • 리딩타임을 하면서 책을 소리내어 읽고 문제 풀면서 읽기능력이 단단해지고 아이가 영어 말하기 또한 하면서 조금씩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게 보여요.

  • 아이가 선생님과의 수업을 너무 좋아하네요. 주로 일상적인 질문을 하면서 아이와 공감도 잘해주시고 아이가 생각할 시간도 기다려주셔서 좋아요. 그리고 틀린 문법으로 대답하면 바로 고쳐주셔서 아이의 학습에 도움이 많이 되요.

  • 리딩타임을 꾸준히 하면서 아이가 어에 대해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외국인과의 수업을 부담스럽지 않게 되었고 아이의 영어 말하기 실력이 늘은 것이 보여요.

  • 아이가 선생님이 단어를 제시하고 그 단어를 문장으로 만드는 활동을 아주 좋아해요. 리딩타임을 꾸준히 하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 뿐만 아니라 좀 더 정확한 문장으로 외국인과 대화할 수 있을것 같아요.